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제카페] 장목 그루브인 카페

by 황애교❤️ 2023. 2. 21.
728x90
반응형
SMALL

거제도 장목에 있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초대형 카페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규모가 있는 가페입니다. 

펜션도 함께 운영하시는 거 같더라구요.

 

 

음료와 가볍게 먹을 샐러드를 골랐어요.

브런치 메뉴 같은

샐러드와 샌드위치도 있습니다. 

저희는 통베이컨 쉬림프 샐러드를 시켰어요.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청귤에이드 주문하고요~

 

 

스콘도 너무 맛나게 생겨서 하나 주문했어요.

무화과 스콘으로 주문~ 

 

 

음료와 함께 준비해 달라고 해서 시간은 조금 걸렸어요.

샐러드가 너무 맛있게 생겼죠 ㅠ

신선한 야채와 새우까지 

담백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스콘도 그냥 주시는 게 아니라 

생크림과 플레이팅을 새로 해서 주시네요 ~ 

따뜻하게 데워줘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에이드와 아메리카노도 맛있었어요.

 

 

노을이 지는 시간에 간다면 꼭 추천드려요 ~ 

저희는 조금 빨리 자리를 정리했지만

그즘에도 약간 붉은 하늘을 볼 수 있었어요.

다음에는 남편과 둘이서 데이트 삼아 노을보러 가려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