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제맛집] 옥수동 해녀소주방

by 황애교❤️ 2023. 3. 14.
728x90
반응형
SMALL

조개구이 러버인데.. 

부산에 조개구이 잘하는 곳은 많이 아는데..

거제에서는 맛집을 못찾았어요.

이번에 괜찮은 곳을 찾아서 다녀왔습니다. 

 

 

메뉴는 조개구이 외 해산물들을  먹을 수 있습니다.

여긴 해녀분들이 직접 잡은 신선한 해산물들을 이용합니다. 

 

 

가리비와 키조개 기본적으로 구이용 조개들과

그리고 싱싱한 바위굴이 함께 나옵니다. 

아니.. 거저 진짜... 주먹만 한 굴인데.. 

먹기 바빠서 .. 사진을 자세히 못 찍었어요 ㅠㅠ

굴 좋아하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거저 진짜... 찐 맛있는 거 아시죠..

그 바위굴을 함께 주세요 ~ 

저건 절대 구워 먹지 말고 

생으로 먹을라고 사장님이 알려주셨어요.

 

 

꼼장어랑 오징어 생라면도 서비스로 주세요~

조개구이 구울동안 생라면 뿌셔서 먹었어요 ㅎㅎ

 

 

꼼장어는 ... 

살아서 너무 싱싱..하고 무서워요..ㅎㅎ

전 꼼장어는 아직 도전 전이지만

같이 간 분들은 먹고 맛있다고 하셨어요ㅎㅎ

연탄불에 직전 구워서 먹어야 해요..ㅎㅎ

 

 

김치전도 주세요~ ㅎ

양배추인 듯... 김치인 듯 ㅋ

그냥 맛있어요 ㅎㅎ

미역국도 주시는데 자연산미역으로 끓여 주시는ㄷ...

사진이 .. ㅋㅋ

 

 

조개도 허둥지둥 구워서 사진이... ㅋㅋ

여기는 조개를 다 구워서

은박접시에 끓여 먹는게 좋을 거 같아요.

치즈추가해서 끌여서 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어요!!

 

 

뿔소라도 주시는데

가장자리에서 작은 열로 서서히 구워서

보글보글 끓으면 바로 뽑아서 먹어요 ㅎㅎ

탱글탱글 맛이 좋아요!!

 

 

라면도 추가해서 먹었는데 .. 

이건 살짝 실망.. 

라면은 패스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살짝 아쉬운 건 가리비 구이를 좋아하는데 

가리비 비율이 작아요 ㅠ

대신 다른 싱싱한 조개들을 맛볼 수 있어요.

여행 오신 분들은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왜냐면 진짜 자연산의 맛을 볼 수 있으니까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