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맛집] 대구 장여사 나뭇잎 손만두, 매콤 양념오뎅

by 황애교❤️ 2023. 3. 13.
728x90
반응형
SMALL

여기 ...

놀면뭐하니에 나올 그집!!

좀 늦게 다녀오긴 했지만

너무 사람이 많은 거 같아서 천천히 다녀왔어요.

그래도 아직도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ㅠ

 

 

전국 택배 가능하네요.

집에서 맛보실 분들은 택배주문 하세요.

 

 

한참 줄서서 만난

장여사님과 매콤 콩나물어묵입니다. 

어묵도 좋아하고 콜나물도 좋아하는 저로선.. 

참을 수 없는 곳이죠!!

 

 

여긴 만두도 유명한데

어문옆에서 군만두도 제조중입니다. 

찐만두보단 군만두가 찐이라고 생각해요 ㅎㅎ

포장도 하고 친구들과 한접시씩 맛보고 가기로 했어요.

 

 

안쪽에서는 만두를 만드시는 이모님들이 계세요.

그리고 먹고 갈 수 있게 

포장마차 테이블이 3개 정도 있습니다. 

어묵한 접시, 만두 한접시 시켜봤어요.

진짜 딱 맛보기 용입니다. 

 

 

바삭바삭한 만두에 매콤 달콤한 양념간장입니다. 

여기 만두는 진짜 건강한 만두맛이에요.

집에서 만든 맛있는 만두맛!

재료도 다 눈에 보일정도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ㅠㅠ

 

 

이건 콩나물 어묵

양념은 만두양념과 같은 양념이라고 하네요~

어묵 살짝 잘라서 콩나물과 비벼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ㅠㅠ

진짜 내가 좋아하는 맛도리조합 ㅠ

대구 갈 일 있으면 꼭 한번 먹고 가세요~

포장도 했지만 여기서 먹는데 찐맛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