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제여행] 장승포 벚꽃축제

by 황애교❤️ 2023. 3. 31.
728x90
반응형
SMALL

올해 벚꽃은 비바람을 피해

피어나서 오랫동안 볼 수 있네요.

 

 

다들 봄꽃구경 다녀 오셨나요

지난 주말과 평일 퇴근하고 

산책겸 계속 다녀온 장승포 벚꽃길입니다. 

 

 

주말에 행사 때 다녀와서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ㅠ

 

 

길사진은 많이 찍지 못하고 

다 꽃위주 사진이네요..

 

 

그만큼 올해는 꽃이 흐드러지게 폈어요.

여긴 벚꽃 터널도 제법 길게 있어서 

주말 산책 다녀오는걸 추천드려요.

 

 

올해는 축제가 끝나도 좋은게

밤에도 이렇게 조명을 쏴서 

여러 색의 벚꽃을 볼 수 있답니다. 

 

저녁에도 사람들이 많죠?

너무 이뻐요 ㅠ

다들 서서 사진찍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색조명 외에도 

알전구를 길게 달아줘서 

어둡지 않은 산책 길이 됐어요.

 

 

중간중간 하늘을 보면서 걸으면.. 

이렇게 하트 모양과 달과 환상적인 사진을 건질 수 있어요.

 

 

완벽하지 않나요??ㅎ

꽃과 달과 하트 ૮₍ ˶•⤙•˶ ₎ა

 

 

해안도로를 따라 걸으면

벚꽃 가득 산책길을 걸을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