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여행] 메종글래드 조식 삼다정

by 황애교❤️ 2023. 5. 10.
728x90
반응형
SMALL

숙소 예약할때 조식2인 포함해서 예약 했어요.

미리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하길 잘한거 같아요.

 

 

메종글래드 조식 삼다정에 입니다. 

조식외 중식,석식도 운영하고 있고 

가격과 시간참고 해주세요~

 

 

한식부분 입니다. 

깍두기와 멸치만 먹어봤어요.

깍두기가 약간 달긴 했지만 맛있어요.

 

 

샐러드 브로콜리만 먹어봤는데.. 

브로콜리 맛이에요..ㅋㅋ

 

 

늦게가서... 치즈가 별로 없네요.

이건 패스.

 

 

시리얼 디스펜서 이것도 패스

 

 

오렌지쥬스 얌얌

감귤이었던가??

 

 

제주도라 .. 고등어가 있었어요.

하나 먹어 봅니다.

 

 

볶음밥에 커리를 올려서 냠냠

커리에 병아리콩과 야치들이 들어있어요.

건강한 카레 ㅎㅎ

 

 

소세지와 베이컨

베이컨만 하나 먹어봤는데 .. 

좀 딱딱했어요ㅠ

저기 옆에 불고기도 있어요 ㅎ

조식에서 만나기 힘든 불고기 

하지만 패스... ㅎ

 

 

프리타타 한스쿱!

촉촉하고 맛있어요.

 

 

톳게우죽 이건 여기만 있는거라 

꼭먹어야해 ~ 

근데 좀 .. 심심한 맛이었어요 ㅎㅎ

죽이라서 그런거겠죠... ㅎㅎ

 

 

과일과 미니 케익

과일만 조금 먹었어요.

케익은패스.

 

 

내가 좋아하는 뽜앙~ 

빵은 못참지...

거기다 크로와상은 진짜 못참지 

하나 먹었어요.ㅎㅎ

 

 

식빵을 너무 늦게 발견해서 배불러서 패스.. 

 

 

커피는 꼭먹어야죠 ㅎ

아이스잔도 준비되어있고 

식빵옆쪽에 얼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사랑이죠~

 

 

한접시

역시 밥이 짱이야!

 

 

이건 남편 접시 

불고기랑 고등어 얻어 먹기

 

 

두접시

밥이 빠질수 없지 

야채도 빠질수 없지

그린빈이랑 버섯 맛있어요.

게우죽이랑 스프 사진이 없네요 ㅎㅎ

 

 

쌀국수

국물이랑 숙주는 못참지!!

 

 

마무리 과일이랑 크로와상!

거기에 아아까지~ 

아침 야무지게 챙겨먹고 여행도 잘했습니다. 

 

 

 

 

 

 

[제주여행] 메종글래드 제주 프리미엄 트윈 (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