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제살이/거제맛집

[거제맛집] 이탈리아 레스토랑 키친루셀로

by 황애교❤️ 2021. 11. 26.
728x90
반응형
SMALL

지난주에 결기 주간이라
퇴근 후 다녀온 이탈리아 레스토랑입니다.
위치는 거제도 조금 안쪽인 망치 몽돌 해변 인근입니다.

주차장 공간이 넉넉해요~
펜션과 함께 운영중이라
평일 방문시 주차 공간이 좁지 않았어요.


주차장에서 살짝 올라오면 정원과 야와 좌석이 있어요~
따뜻한 날 낮에 야외에서 차 한잔 하기 좋아 보여요.


운영시간은 낮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 입니다.
아이들과도 함께 갈수 있는 곳입니다.


내부 공간은 상당히 깔끔하고 이뻐요.
공간도 넓은 편이라 모임 하기에도 좋아 보여요.


화장실도 너무 깔끔해요.


메뉴는 샐러드, 피자, 파스타, 리소토,
스테이크, 와인과 맥주까지 다양합니다.

주문한 음식은 한우 비프 카르파치오
까르보나라, 먹물리조또입니다.


한우비프 카르파치오입니다.
고기가 아주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까르보나라와 먹물 리소토입니다.
고민하다 시켰는데 아주 만족했어요!!


먹물 특유의 비린향이 너무 많지 않아 좋았어요.
치즈향과 같이 씹히는 견과류가 신의 한수였어요.


까르보나라도 아주 맛있었어요.
정통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버섯이 듬뿍 들어가서 제 입맛에는 딱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