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말여행/부산카페

[부산카페] 영도 초대형 카페 피아크

by 황애교❤️ 2021. 11. 29.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 주말에 영도에 있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여긴 진짜 말 그대로 초대형 카페입니다..
총 5층으로 되어 있었고 주차공간도
충분히 여유 있는 곳이었어요.

밖에서 봐도 으리으리하죠
저녁에 갔는데 조명도 많이 쓰고 있고
지나가는 길에 봐도 반짝반짝해서 가봤어요

sns에서 많이 보이는 인조 잔디 컷입니다.
2층?? 3층?? 가장 넓은 인조잔디밭과
4층, 5층에도 인조 잔디와 좌석이 비치되어 있어요~

열체크, QR입력 후 매장 안으로 들어오면
퇴식구와 원두 판매하는 게 바로 보이네요.

자리는 대리석 테이블이 있는 넓은 자리와
계단으로 된 자리 내부 자리도 저녁시간에는
충분히 여유 있었어요.
낮시간에는 그렇게 사람이 많다더라고요..ㅎㅎ
저녁시간 방문 추천드립니다.

각종 베이커리와 커피 주문하는 곳입니다.
원두는 총 3가지였는데..
주문을 다른 사람이 해서 정확히 기억은 안나요 ㅠㅠ

우선 빵종류 선택해서 자리를 잡고
커피를 기다려 봅니다.

요건 망고 크림치즈 타르트,,,
사실 이름 기억이.. ㅎㅎ

왼쪽은 바게트 빵 재질에.. 앙버터
오른쪽은 쇼콜라였습니다.

커피는 번호표를 받아서 기다리고
브루잉 바에서 커피가 준비되면
모니터 화면을 보고 픽업하는 방식입니다.

주문한 커피가...
원두별 커피 3잔과 동백꽃차
부산이 동백꽃이 유명하죠??ㅎㅎ
커피는 다 엄청 무겁지 않고 가벼웠습니다.
너무 가벼워서... 물 같은 느낌...ㅎㅎ
부드러운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로 입니다.!!ㅎㅎ
진한 커피 좋아하는 분들은 꼭 샷 추가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