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제맛집] 아주동 술집 고래오뎅

by 황애교❤️ 2022. 5. 12.
728x90
반응형
SMALL


아주동에 오뎅바 고래오뎅에 다녀왔어요~
계속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드디어 다녀왔어요!!

고래오뎅 메뉴

메뉴는 오델 말고도 다양하게 있어요.
사케, 얼음맥주, 하이볼까지 주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저희는 안쪽에 앉았는데
밖에도 홀 형태로 자리가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오뎅은 제가 챙겨 오지 않아서 오뎅바 사진이 없네요 ㅠㅠ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물오뎅도있고, 곤약, 꼬불이, 고추맛, 깻잎, 햄어묵
알만한 어묵은 다 있다고 했어요.ㅎㅎ


국물은 약간 심심한 느낌...
어묵 많이 넣고 확 끓이니까 맛있었어요.
처음에는 먼가 아쉬운 맛이었어요.


한번 먹고 맛있었던 몇 가지 더 챙겨 와서 먹었어요.

스지수육

스지 귀신이 있어서 시킨 스지 수육이에요.
따로 버너 준비해주셔서
따뜻하게 계속 먹을 수 있었어요.

레몬크림새우

이건.. 쏘쏘...
여름에 살얼음 맥주랑 먹긴 좋은 메뉴입니다.

산토리 하이볼

알쓰들이 먹은 하이볼
술은 많이 먹지 않고 안주 박살내고 왔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