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맛집] 남천동 아웃백 토마호트세트 후기!!

by 황애교❤️ 2022. 6. 20.
728x90
반응형
SMALL

얼마 전 비바람을 뚫고 다녀온 아웃백...

급으로 가게 된거라 예약 없이 다녀왔어요.

웨이팅 있었구요~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세트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스테이크 주문하면, 파스타, 음료, 수프까지 제공됐어요.

우선 수프와 빵을 잘라서 먹어요 ㅎㅎ

 

샐러드는 메뉴에 추가된 건 아니고

추가로 주문했어요.

 

 

아웃백은... 투움바 파스타 먹으러 가는 거죠..

투움바 소스를 처음부터 넉넉히해서 주문했어요.

먹는 동안 소스가 마르지 않도록...ㅎㅎ

 

 

스테이크도 나왔어요!!

가니쉬와 토마호크

저게.. 한 700g 정도 됐던 거 같네요??

세트메뉴는 토마호크 그램수에 따라 가격이 달라져요.

 

 

엄마와 가서 고기는 좀 익혀서 시켰어요.

접시가 아직 뜨겁게 나와서

고기를 잘라서 두면 어느 정도 더 익혀 먹을 수 있어요.

 

 

함계나온 야채와 새우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남천점은 창가가 광안대교 뷰라 

다음번에 가면 꼭 창가자리 예약하고 가보려해요!!

 

*통신사 VIP등급으로 15% 할인된 가격으로 먹고 왔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