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제맛집] 거제 앙금 떡케이크 봄케익

by 황애교❤️ 2022. 6. 30.
728x90
반응형
SMALL

아주동에 생긴 떡케익집입니다. 

엄마 생일용으로 구매한지 좀 됐는데.. 

포스팅이 늦었네요 ㅎㅎ;;

집근처에 새로 생긴 곳이라 

관심 깊게 봐 뒀다가 주문했어요ㅎ

 

 

외관은 아주 깔끔합니다.

전 사장님 인스타 보고 주문했어요

아래 링크 참고해서 봐주세요~ 

https://instagram.com/bom__cake?igshid=YmMyMTA2M2Y=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샘플들을 종종 올려 주시네요~ ㅎ

 

 

가게 내부는 심플합니다. 

쇼케이스는 따로 없고 주문 제작하신다고 하셨어요.

 

 

여긴 사장님 작업하시는 곳인 거 같아요 ㅎㅎ

가게가 무척 청결했어요~ 

 

 

요건 제가 주문한 케이크 

너무 이쁘죠 ㅠㅠ

꽃을 어찌 저리 만드시는지.. 

아주 금손이시네요.. 

저는 손재주는 꽝이라 ㅋㅋ

 

 

이건 먹기 전에 샤샥 하고 찍었어요 ~ 

넘넘 이쁘고 맛도 좋았어요.

 원하시는 시간대 맞춰 준비해 주셔서 그런지 

떡도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ㅠㅠ

떡케익 필요하면 꼭!! 방문 추천 드려요~

 

 

* 원데이 클레스와 도라지정과도 판매중입니다. 

  다음번에 도라지 정도에 도전!!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