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제맛집] 아주동 안골냉삼

by 황애교❤️ 2022. 7. 14.
728x90
반응형
SMALL

아주동에 있는 냉삼집 입니다. 

아니... 오픈하고...

4번 정도 갔다 자리 없어서 실패한 곳..

드디어 어제 다녀왔습니다. 

 

 

이건 오픈하고 찍은 사진...

자리 없어서 입구 컷 당했어요ㅠ

 

 

어제 다녀온 사진입니다. 

우선 메뉴는 저 정도.... ㅎㅎ

 

 

기본 세팅은 이렇게 나옵니다. 

오징어 젓갈, 낙지젓갈이 나오네요~ ㅎ

그리고 특이하게 계란장까지 ㅎ

 

 

먼저 3인분을 시켜 봅니다. 

고기 두께가..........

냄삼이라기엔 살짝 두껍습니다. 

그냥.. 얼린 삼겹 느낌이랄까 ㅎㅎ

 

 

불판에 이쁘게 올려봅니다. 

 

 

냉삼은 살짝 노릇 탄듯??

이렇게 구워야 맛있는 거 아시죠??ㅎㅎ

고기 굽다 기름 살짝 나오면 콩나물, 김치

고사리까지 구워드시면 꿀맛!!!

고사리가 통통하니 맛있었어요!!

 

 

마무리는 된찌에 밥이죠

된찌도 양도 헤자예요~ 

안에 차돌박이 같은 고기도 듬뿍 들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