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해여행] 돌창고프로젝트

by 황애교❤️ 2022. 8. 8.
728x90
반응형
SMALL

요기 첫날갔다가 주차때문에 실패하고 

다음날 다시 도전해서 간곳이다.

 

 

여기가 포토존

앞에 의자도 있고 안에 삼각대도 있고 .. 

아마도 삼각대도 빌려 쓸수 있는 느낌이였다.

 

 

음료는 2층에서 주문하고 먹고가거나 테이크아웃하는방식

주차하기 이렇게 힘든데 .. 

카페 좌석도 그만큼 작아서 웨이팅이 있다 . 

대신 기다리는 동안 지겹거나 덥지 않게 

1층에 여러가지 볼거리가 있다 . 

 

사용하는 컵이라 그릇을 직접 만드시는것 같다 .

일부 판매도 하고 있었다.

 

 

시골에서 살아가고 싶은데 ... 

역시 난... 벌레때문에 힘들거 같고 ㅠㅠ

 

 

삶의 공식...

자유와 사랑은 행복이지 ㅎㅎ

 

 

헤드셋이 있어서 음악도 들우수 있는곳이 있었고

책도 있고 ... 그림도 있고 .. 영상도 있고 ..ㅎㅎ

기다리는동안 지루하지 않았다 

그리고 회전율도 생각보다 빨랐다.

 반쯤 돌아보니 대기 호출이 와서 주문하러 ㄱㄱ

 

 

사장님들이 엄청 힙니다. 

나도 나중에 늙으면 남편이랑 이런 카페를 하고 싶을정도..

 

 

비치된 물도 그냥물이 아닌 허브잎이 듬뿍이다. 

애플민트맛도 나고 ... 라임향은 기분탓인가 ㅎㅎ

마시고나면 입안이 깔끔하다 .

 

 

이것이 ...

그 핫한 미숫가루와 쑥떡

미숫가루만드는 곡물은 100% 국산이라고한다.

쑥떡은 남해중현떡집 떡이다.

아니 ... 저 떡 보기만해도 너무 맛나게 생김 ㅠㅠ

근데 먹으면 .. 진짜 .. 너무 맛있음.. 

떡집떡을 왜 택배로 시켜먹는지 알수 있을정도 ㅎ

 

 

커피는 콜드브루 커피다.

개인적으로 콜드브루를 안좋아하지만 .. 

커피 종류는 저거 딱하나라 선택지가 없었다 ㅠ

수저받침 디태일이 ... 산모양ㅎㅎ

너무 귀여워서 따로 찍을정도

 

 

같이간사람은 미숫가루를 좋아하고 

나는 떡을 좋아하고 

우리취향에 딱 잘맞는 곳이었다.

 

 

다먹고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서

올라가본 옥상은 뷰가 너무 좋았다 

막힌곳 없이 탁트인...

눈이 편안한 그런..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