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제맛집] 지세포 대명숯불갈비

by 황애교❤️ 2022. 9. 20.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저녁은 지세포에 대명숯불갈비!

여기 생갈비가 맛있다고 해서 

전화해서 주문 가능한지 확인하고 다녀왔습니다. 

 

 

대명리조트 길 건너편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남편이 대길갈비 생갈비 이후

생갈비 덕후가 된 느낌... ㅎㅎ

왜냐면... 생갈비는 맛있거든요 ㅎ

요즘 양념길비에.. 갈비 아닌 부위들이 너무 많아요ㅠ

 

 

기본찬에 젓가락 가는 건 저 정도예요.

가게가 빼어나게 깨끗하진 않습니다. 

 

 

샐러드드레싱.. 최악...

 쉰 맛이었는데.. 

남편이 쉰 게 아니라..

드레싱 그런 맛이라고.. 

 

 

파채 양념은 맛있습니다. 

 

 

생갈비 

보기에는... 

음.. 

 

 

일단 구워봅니다. 

 

 

내가 좋아하는 오돌뼈.. 

열심 굽습니다.

두꺼우니 씹어질 정도 

아주 정성 들여 굽습니다. 

 

 

구워진 생갈비는... 

맛있습니다.!!!

아주 쫀득하고.. 맛있어요 ㅎㅎ

굽기 전에 본거랑 달라요... 

맛있네요!!

 

 

기세를 몰아 양념까지 시켜 봅니다. 

갈비 부위로 달라고 했는데.. 

갈비 부위가 아닌 거 같죠 ㅠㅠ

 

 

구워먹고니.. 

갈비가 아니었어요 ㅠㅠ

양념은 옛날 갈빗집 맛이었고요...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양념갈비에는 냉면을 먹어야겠죠.. 

비빔을 시켰는데.. 

여기 비빔은 물비빔 입니다. 

 

 

남편한테 한 입만 시전하니

이렇게 이쁘게 담아주네요~ ㅎ

가게가 깨끗하진 않지만

거제도 생돼지갈비 찾는 분들께는 추천드립니다.

생돼지갈비는 진짜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