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제카페] 거제면 신상 브런치카페 수나로이

by 황애교❤️ 2022. 10. 25.
728x90
반응형
SMALL

 

 

거제면에 새로 생긴

수나로이 카페에 다녀왔어요.

부산에서 지인들이 놀러 와서 

마땅한 곳을 찾다가 다녀왔어요.

저렇게 인증샷을 찍는 걸 보니.. 

카페를 아주 잘 찾은 거 겠죠??ㅎㅎ

 

 

들어서는 마당부터 입구까지 

너무 이뻐요~~~

 

 

이런 집에 살고 싶달까??ㅎㅎ

더 늙어서 주택을 지어서 산다면 

외부 모양은 이런 느낌이 좋겠네요 ㅎㅎ

 

 

입구를 들어가면 채광이 잘되는 게 보이시죠?

큰 창과 테이블이 들이 있습니다. 

 

 

입구 오른쪽에 바로 카운터가 있어요.

사장님이 커피를 만들고 계시죠?

카운터 왼쪽에 케이크와 쿠키들이 있습니다. 

 

 

주문은 아메리카노, 수나로이커피, 패션 후루츠 에이드,

토마토 부리타 샐러드, 무화과휘낭시에, 바스크 치즈케이크까지

많이도 시켰네요... ㅋㅋㅋ

요즘 카페 이렇게 먹음 밥값만큼 나오죠??ㅎㅎ

 

 

주문 후 자리를 잡아봅니다. 

저기 안쪽에 4인석이 딱 보이네요.

저 자리가 좋겠어요.

 

 

자리로 가는 길에 액자가 걸려 있는데.

방향에 따라서 할아버지가 소녀가 무섭게 돌변하네요..ㅎ

 

 

자리를 잡고 커튼을 열고 사진을 찍었어요.

너무 아늑하고 이쁜자리죠?

 

 

안쪽자리 바로 옆에 할로윈 해골도 있어요.

10월이라 가게를 한껏 할로윈 분위기로 꾸민 거 같아요.

기본 컨셉 느낌보다는 아마 10월이라 이런 느낌인 거 같네요.

 

 

주문한 샐러드와 케익,휘낭시에입니당.

샐러드가 플레이팅부터 너무 이쁘네요ㅠ 

맛도 진짜 좋음요... ㅠㅠ

올리브까지 완전 맛나요!!!

휘낭시에도 건 무화과까지 완벽 조합!!

바스크치즈케익은 그냥 .. 말모..

여기 베이커리 전 메뉴가 다 맛나요!!

 

 

패션후루츠가 씹히는 레몬에이드

저는 아아고 동생이 시킨 메뉴인데 

맛있다고 했어요.

 

 

아메리카노와 수나로이 커피!

수나로이커피도 맛을 봤는데 

언청 진하고 꼬숩고 맛있었어요.

다음에 간다면 꼭 한번 시켜보고 싶은 맛이었어요.

 


다 먹고 카페 한 바퀴 둘러보러 갔는데 

뒷마당에도 할로윈 분위기 물씬이네요~ 

호박이랑 묘지까지 ㅎㅎ

10월 중에 가면 사진 찍기 좋게 되어 있어요.

 

 

아쉽지만 노키즈입니다. 

주차장은 큰편이니 주차걱정은 없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