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제맛집] 겨울엔 뜨끈한 박가네국밥

by 황애교❤️ 2022. 12. 16.
728x90
반응형
SMALL

쌀쌀한 겨울엔 역시 국밥 아니겠어요.

요즘 주 1회 가는 거 같은...

이곳! 옥포 박가네국밥입니다.

 

 

원래 김치판매하시는 사장님께서 

국밥집까지 인수해서 하시는 거 같아요.

김치도 팔고 국밥도 팔고 

구 종가국밥자리에 박가네 국밥집으로 오픈하셨어요.

 

 

김치 메뉴도 여전히 팔고 있죠?

여기 매운 김치도 맛있고 

알타리 김치도 맛있어요 ㅠ

지인 피셜..

실비 김치보다 여기 매운김치가 더 마싰다고..ㅎㅎ

 

 

요건 돼지국밥과 순섞이 국밥을 시킨 거죠.

 

 

이건 뒤에 수백이랑 순섞이

진짜.. 요즘 주 1회 방문하는 거 같아요.ㅎㅎ;;

남편이 수백이 반해서 더 그런 듯

이집은 수백을 시키면 

나오는 국물에 고기가 있어요.

고기+돼지국밥 느낌??

 

 

제가 좋아하는 순섞이

항상 이거만 먹어요

순대도 맛있고 

고기도 항정살고기가 들어있어요.

특히 좋은 건... 여긴 팔팔 끓여 주셔서 너무 좋아요 ㅠㅠ

안 끓여 주시는 곳도 종종 있는데 

여긴 진짜 팔팔 끓여주세요.

 

 

이건 돼지 국밥에 

국수 2개 말은 거 ㅎㅎ

국수는 별로 안 좋아해서 남편에게 모두 양보

야무지게 말아 밥까지 한 그릇 뚝딱 하시네요.

인근에 사시는 분들 꼭 가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