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맛집] 단풍구경후 하동집 오리불고기

by 황애교❤️ 2022. 12. 15.
728x90
반응형
SMALL

다녀온지는 좀 지난... 단풍구경.

치유의숲 다녀왔어요.

 늦게 올리긴했지만.. 

내년을 기약하며 ㅎㅎ;;

 

 

조금 이르게 다녀와서 

이쁘게 물든 나무는 아주 알록달로 이쁘더라구요~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으니.. 

색감을 다담지 못하네요 ㅠㅠ

 

 

꼬마친구들이 단풍잎을 따려고 하고 있어요.

쪼꼬만 녀석들.. ㅋㅋ

 

 

치유에숲을 걷다보면 도토리들도 많이 보인답니다. 

사진찍고 들고다니며 구경만하고

다람쥐들에게 양보고 왔어요.

 

 

걸었으니 먹어줘야죠!!

하동집에 오리불고기와 오리백숙 먹고왔어요.

백숙을 주문해두고

우선 불고기를 박살내려고 준비!

 

 

기본 셋팅은 이렇게

야채쌈 아끼없이 주셨구요.

 

 

번데기,고구마 추가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고구마가 무척 달았어요.

김치맛이 어땟는지 잘기억이 안나는걸보니..

김치맛은 그냥 그랬던거 같아요.

 

 

오리불고기 특이하게 콩나물도 넣어줍니다. 

팽이버섯 부추 듬뿍 기본 셋팅 되어있어요.

고기도 좋지만 같이 볶은 야채들은 진짜 맛있는거같아요.

 

 

이집은... 진짜 찐맛은 백숙!!!

백숙 진짜 맛있어요..

사진못찍고 흡입할정도로 너무 맛있어요ㅠㅠ

백숙 꼭드세요~

저도 백수 선호 안하는데 여긴 너무 부드럽고 맛남!!

 

 

꼭 미리 예약하고 가세요~ 

자리가 넓긴하지만 손님들도 많았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