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제맛집] 목구멍본점 아주동 목구멍

by 황애교❤️ 2022. 12. 15.
728x90
반응형
SMALL

 

 

목구멍이 경남 지역을 넘어서

여기저기 많이 생기는데요.

얼마전 본점에서 밥먹고 왔어요.

여름휴가철에는 외지분들이 줄을서서 기다리기도 했어요.

그대쯤 부터 대기 의자가 생긴거 같아요.

 

 

요즘 숙성 고깃집이 많이 생기는데

숙성이고 나발이고 

좋은고기가 짱이라고 합니다. 

저말에 극공합니다. ㅎㅎ

 

 

저희가 방문한 시간에도 

이미 사람들이 가득차 있었어요.

퇴근하고 오신분들과 

가족, 연이분들 다들 많이 오시더라구요.

 

 

기본세팅에 갓김치가 제공이되고,

삼겹살에는 미나지 하시는분들은 미나리 주문 가능합니다. 

 

 

메뉴판은 특이하게

쟁반을 뒤집에 뒤쪽에 준비되어 있습니다ㅑ. 

 

 

메뉴판을 뒤집으면 

기본셋팅 쟁반이 됩니다. ㅎㅎ

기본상은 구워먹을 익은 김치, 콩나물, 파절임, 양마절임 등등..

준비되어 있어요/.

 

 

기본으로 주시는 갓김치가 

적당히 익어서 아주 맛있습니다. 

 

 

고기는 껍질까지 있는 오겹살!!

저는 개인적으로 껍질을 좋아하지 않아요 ㅠㅠ

다익으면 껍질 부분을 잘라서 먹곤 합니다. 

 

 

이렇게 노릇노릇 익으면

직원분들이 와서 다시 뒤집어 잘 구워 줍니다. 

 

 

어느정도 익으면 저렇게 가위질을 해서 잘라주시고

콩나물과 김치 올릴 타이밍이 되죠.

 

 

고기 때깔보세요~ 

역시 ... 

숙성보단 좋은 고기가 짱이죠!!

 

 

콩나물과 긴치가 잘 익으면 

취향에 따라서 고기를 야무지게 먹어요.

쌈싸먹고 파절이랑 양파무친에 먹은 사진이 없네요 ㅠㅠ

 

 

마무리는 열라면을 시켜서

야무치게 먹었씁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