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제맛집] 최운철갈비

by 황애교❤️ 2022. 12. 19.
728x90
반응형
SMALL

 

 

옥포 최운철 갈비를 얼마전 다녀왔어요.

퇴근하고 저녁먹으러 ~ㅎㅎ

이전에 있던 위치에서 크게 확장이전한거 같아요.

이전가게자리에서 맛있단 소문만듣고

이전하고 다녀왔네요.

 

 

고기는 돼지갈비2, LA갈비2 시켰어요.

돼지갈비 먼저 먹으라고 말씀해주시네요.

아무래도 돼지고기먹고 소고기 먹음 맛이 없으니까요.

 

 

숯불 화르륵~~

숯불고기집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기본찬은 이정도 준비해주세요.

 

 

감자샐러드에 가장먼저 손이가네요.

아주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감자를먹다보니 계란찜도 준비해주시네요~

계란찜도 기본으로 나옵니다. 

 

 

돼지갈비를 구워봅니다. 

불이좋아서 아주 금방익어요.

 

 

잘구워서 양념은 쌈을 싸먹는걸 좋아해요.

깻잎과 상추 아주 잘챙겨 주시네요.

 

 

돼지고기 구워먹고 라갈비도 구워봅니다. 

이건... 저장면 말고 먹느라 사진이 없네요 ㅎㅎ

 

 

다먹고 된장찌개와 냉면을 시켰어요.

된장찌개는 양이좀 ... 딱 1인분양입니다.ㅠ

그래도 맛은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