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말여행/부산맛집

[부산맛집] 스포원인근 밥집 돌솥돌판아구찜

by 황애교❤️ 2021. 12. 29.
728x90
반응형
SMALL

지난 주말 엄마집에 갔다가 아구찜을 먹고 왔어요~
엄마가 모임에서 다녀왔다 먹었는데 맛있었다며 데려가 주셨어요.
두구동에 돌돌 아구찜집이었어요.
인근에는 스포원 금정체육공원이 있어요.


주차는 가게 앞에 3~4대 정도 가능할 거 같았구요 ~
주말이라 가게 앞 공장에도 주차 가능해 보였습니다.


가게는 다 방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모임 할 경우에는 중간 칸막이를 제거하고 더 큰 방형태로 이용 가능해 보였어요.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모임임원 제한이 있어 의미가 없죠 ㅠㅠ
작은 방형태로는 코로나 시국에 안심하고 밥 먹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메뉴는 아구찜, 아구불고기, 아구찌개가 있습니다.
저는 콩나물 올라간 찜을 좋아해서 찜으로 대짜 시켰어요.


기본찬을 깔끔하게 준비해주시네요 ~
추운 날씨에 숭늉도 주셨는데 그건 사진에 담지 못했어요.
기본찬으로는 전도 도 주고 감자볶음도 있어서 젓가락질이 바빠졌어요. ㅎㅎ


이 가게는 특이하게 메뉴를 보셔도 알겠지만
전 메뉴를 돌판에 조리해 주세요~
그래서 다 먹을 때까지 따듯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콩나물도 많은데 제 그릇으로 다 이동... ㅎㅎ
아구도 듬뿍인 거 보이시죠??
아구살을 아낌없이 넣어주신거 같아요.


양념이 짜지않고 다먹을때까지 물이 많이 생기지 않더라구요
엄마가 극찬한 양념이예요 ㅎㅎ
찜에 물이 생기지 않아 너무 좋다고
맛있어서 먹고난후에 감자면사리까지 시켜서 먹었습니다.


후식으로 요구르트와 약과까지 주시네요 ~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