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말여행/부산맛집

[부산맛집] 태종대 자갈마당 조개구이 물망초

by 황애교❤️ 2022. 2. 9.
728x90
반응형
SMALL

태종대 조개구이집입니다.
추울 때 먹어야 제맛인 조개구이죠??
날씨가 풀리기 전에 한 번 더 다녀왔어요.
지인의 추천을 받아 다녀온 태종대 자갈마당 원조 조개구이 골목입니다.
물망초 집이 맛이 괜찮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젊은 남자 사장들이 운영하고 있는 곳이었습니다.
미리 전화해서 예약도 받아 주시는거 같아요 ~
저기 전화로 예약도 가능!!


메뉴는 다른곳과 특이하게 보이는 건 감바스 정도입니다.
암남공원보다는 조개구이 가격대가 다양하고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건 맛보기 감바스와 콘치즈입니다.
감바스가 엄청 맛있었어요ㅠㅠ
둘이 가서 감바스까지는 추가하진 않았어요.


조개구이가...
중자 인지 대자 인지 햇갈리네요 ~
눈꽃치즈와 빨간양념 두 가지로 준비해주셨어요.


전복도 버터 듬뿍올려 구워봤습니다.
근데.. 전복 구이는.. 그냥저냥... ㅎㅎ


이거죠... 가리비 구이 !!
너무 맛있었어요 ~
암남공원과 달리 여기서는 하나하나 구워서 하나씩 바로 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치즈도 듬뿍 올려 굽고 부족하면 치즈도 추가해 주세요~


눈꽃치즈 가리비도 크림소스 같은 게 첨가되어 있습니다.
두 가지 맛을 맛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키조개까지 조개는 남김없이 싹싹 구워 먹었습니다.


볶음밥과 라면을 시켰어요~
여긴 특이하게 조개를 남기지 않아도 되니
볶음밥 걱정 없이 조개 싹싹 드세요~ ㅎㅎ
볶음밥 위에 양파 후레이크를 뿌려주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ㅠㅠ
볶음밥 꼭 드세요~
두 번 드세요~ 강추!!


해물라면도 함께 시켰는데
해산물 듬뿍 넣어 주셨어요~
라면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주차는 암남공원보다 불편하지만 내부 좌석은 자갈마당을 더 추천합니다.
주차는 멀리 대고 걸어오거나 길에 불법 주차해야 하니 참고하세요~
내부 좌석이 넓어서 모임이나 코로나 위험할 때는 자갈마당이 더 좋습니다.

 

 

[부산맛집] 부산송도 암남공원 조개구이 (tistory.com)

 

[부산맛집] 부산송도 암남공원 조개구이

팀 사람들과 불금에 조개구이를 구우러 부산에 다녀왔습니다. 조개구이 하면 암남공원, 태종대 자갈마당, 청사포 머... 이 정도 유명한거 같네요 ㅎㅎ 이번에는 암남공원을 다녀왔어요~ 사실 제

garu53.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