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제살이/거제맛집

[거제맛집]아주동 스시가 맛있는 룸으로된 술집 섬

by 황애교❤️ 2022. 2. 15.
728x90
반응형
SMALL

퇴근후 저녁에 동생 생일 파티를 위해 방문한 섬입니다.
아주동에 있고 룸이 작게 3~4팀정도
들어갈 수 있게 마련되어 있어요.
요즘 아무래도 룸이 조금이나마 안전하겠죠ㅎㅎ
하루 전날 룸에 자리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코시국 퇴근 후 우리에게는 3시간밖에 없어서
메뉴는 미리 주문해뒀습니다.
스지오뎅탕, 크림짬뽕, 스시, 타코가라아게
우선 4가지 메뉴를 시켰습니다.


룸으로 안내받고 기본찬과 앞접시 세팅은 되어 있었어요.


첫 번째 메뉴는 스지오뎅탕 입니다.
약간... 사골국묵에 오뎅탕 같은 느낌이랄까...
보통 오뎅탕과는 다른 살짝 기름진 맛이었어요.


이건 타코가라아게 문어 튀김입니다.
이자까야 가면 꼭 먹는 최애 안주입니다.
튀기면 다 맛있는거 아시죠??ㅎㅎ


크림짬뽕탕이고요~
첫 도전이었는데...
좀.. 꾸덕한 맛이 부족했어요 ㅠㅠ


다들 퇴근하고 배가 고파서 순삭 한 스시입니다.
전문점 맛까진 아니지만 술집에서 나오는 스시치고는 좋았어요.


그리고 먼가 부족해서 추가한 후토마키입니다.
후토마키 강추!!!
다들 맛있게 먹었답니다.


생일케일 초까지 불고 3시간 알차게 놀고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