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제살이/거제맛집

[거제맛집] 아주동 소고기 점심은 청춘우식당!!

by 황애교❤️ 2022. 5. 27.
728x90
반응형
SMALL

생활 반경이 거기서 거기다 보니..ㅎㅎ
집 근처 맛집을 많이 올리게 되네요~
각자 일하다 남편하고 점심에 만나서 소고기 구우러 ㄱㄱ


기본찬입니다.
야채 무침??
상추랑 파랑 무쳐 주는 저게 맛있어요 ㅎㅎ


장아찌와 쌍무 야채도 준비해 주세요~
불판은 돌판을 사용해서 오래도록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최근에 점심에 종종 다녀와서 ..ㅎㅎ
등심 안심 사진이 다양하게 있네요 ㅎㅎ


안심을 토치로 육즙이 빠지지 않도록
앞뒤로 불 코팅을 해주세요~


불 코팅이 되면 먹기 좋은 크기로 잘 잘라 줍니다.


불쇼도 보여줘요~ ㅎㅎ
불 붙일 때 앞머리 타지 않게
테이블에서 멀어져야 해요 ~


잘 익은 고기는 소금만 살짝 찍어 먹으면
육즙이 팡팡!!


이 집은 진짜... 된장찌개 꼭 드세요!!
된찌 완전 맛있어요!!
냉면은... 그냥 그래요..ㅎㅎ
된찌 두 번드세요 ~ 맛있으니까!!

점심에 된장찌개 백반도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