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제살이/거제맛집

[거제맛집]옥포 희야네 해물칼국수

by 황애교❤️ 2022. 8. 18.
728x90
반응형
SMALL

옥포에 해물칼국수 맛집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희야네 생긴지 얼마 안 된 곳입니다.


메뉴는 이정도..
메뉴판이 조명에 반사돼서 살짝 아른아른 ㅎㅎ
왼쪽에 칼국수나 기본 차림 외에는 수정 중이신 거 같아요.
방문 시 메뉴 변동 있을 거 같으니 참고해주세요.


전체적으로 다 국산으로 사용 중이시네요.


가게 내부는 넓고 깔끔했습니다.
아기들과 방문 시 유모차도 들어갈 수 있을 정도..
아기의자는 따로 없으니 참고해주세요.


이건 콩국수!!
아니.. 진짜... 콩국수 안 좋아하는데..
너무 고소하고 맛있는 거 있죠..
고소하고.. 면은 쫀득하고
너무 걸쭉한 콩국물 안 좋아하는데
여긴 적당한 농도라 딱입니다.
콩도 국산콩 쓰시고, 면을 직접 뽑아 써서 그런지 진짜 짱 맛!!


이건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해물칼국수입니다.
해산물을 보면.. 왜 추천해주셨는지 감이 오죠 ㅎㅎ


홍합 큰 거 보이세요...ㅎㅎ
해산물이 듬뿍이라 그런지 국물도 아주 시원합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면이 진짜 쫄깃해요 ㅎㅎ
온국수도 거의 다 먹을 때까지 국수면이 쫄깃했어요.


이날 바지락이 없어서
비단조개로 대신 준비해 준다 하셨는데
아니.. 비단조개 왜 이렇게 달고 맛있나요 ㅎ
조갯살 자체가 달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저 보리밥이랑 된장도 너무 맛있어요 ㅠㅠ
된장이 적당히 짭조름해서 밥 비벼 먹으면 저거마저 짱맛!!


이건 얼큰 해물수제비입니다.
아이와 같이 먹을 거라 살짝 덜 맵게 해달라고 말씀드렸어요.
기본은 아주 얼큰~~~ 하다고 하네요 ㅎ
어찌나... 인심이 좋으신지 국물이 넘치도록 주셨어요 ㅎㅎ


조개껍질이 산처럼 모였네요 ㅎㅎ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